신년사

한은회 소식
Korea Pro Baseball Players Alumni Association

한은회 소식

신년사

kpbaa

신 년 사


(사)한국프로야구 은퇴선수협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희망찬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8년 황금 개 띠 해를 맞아 (사)한은회 회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어느덧, 저희 한은회가 출범한지도 5년이란 시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신규 은퇴선수들의 가입을 통해 나날이 늘어나는 회원들을 보며 어느덧 우리 한은회가 안정기로 접어들었다는 생각에 안도감을, 또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희 한은회 임원진은‘프로야구 은퇴선수들의 권익보호와 복지증진’,‘야구를 통한 사랑 나눔 및 한국야구의 발전을 위한 활동’ 이 두 가지를 목표로 시작했던 우리 은퇴선수들의 초심을 이어나가고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에 권익보호를 위한 ‘게임사 초상권 계약’,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업무협약을 통한 회원 혜택’, 사랑나눔과 한국야구의 발전을 위한 ‘야구교실, 티볼 대회 개최’등 올 한해도 한국야구와 프로야구 은퇴선수들을 위한 활동에 이사진과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KBO가 새로운 수장을 선임하며, 많은 변화와 개혁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에 저희 은퇴선수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대화를 이어나가겠습니다.


선, 후배님께서도 한은회에 보다 많은 애정과 관심을 쏟아주시고, 각자의 터전에서도 최선을 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우리 모두가 프로야구 은퇴선수들의 미래를 선도하는 개척자이자 주인공임에 자부심을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